(주)앤텍바이오의 (대표 박세준)에서 공급하고 있는 "뉴크리어"와 "플러스세븐," "SOS" 제품을 사용하면서 쥐나 바퀴벌레, 딱정벌레가 농장에서 사라지고 있어서 화제다.
이 사실은 여러 농장에서 밝혀지고 있는데 특히 경남 합천의 영광축산 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박성태 사장의 경우 농장의 악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제품들을 약 7~8개월간 사용해왔는데 최근들어 농장내 쥐가 사라지고 쓰레기더미에 조금씩 나타나곤 하던 바퀴벌레까지 완전히 사라진 상태라고 한다.
박상태 사장은 농장시설이 보온덮개를 많이 사용한 건물이기 때문에 쥐가 많아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12월초 쥐약을 사다놓은 상태였다. 그런데 쥐를 박멸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한 적이 없는데 이러한 결과를 맞이하고 보니 쥐약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진 것이다.
또한 무창계사의 우레탄을 2년이면 30cm 이상 먹어치워 계사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주범인 딱정벌레 퇴치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쥐나 바퀴벌레, 딱정벌레는 농장에 질병을 전파시키는 주요매개체중 하나로 농장주들이 가장 골치 아파하는 것 중 하나로 (주)앤텍바이오의 제품을 사용하므로써 악취제거 효과에다가 쥐, 바퀴벌레, 딱정벌레 박멸효과까지 덤으로 얻게된 것이다.
이러한 사실은 본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전국의 많은 양축농가에서 이와 똑같은 사실 또는 유사한 증언으로 확인해주고 있어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문의처 : (주)앤텍바이오 (02)797-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