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재

(주)동진BLS중국 청도에 인공수정 연수원 설립

파란알 2008. 8. 20. 08:17

이론을 겸비한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 얻어

 

 

 

(주)동진BLS(대표이사 김상중)는 중국 청도에 인공수정 연수원을 설립하고  인공수정 1차 교육을 7월 16일, 17일 양일간에 걸쳐 실시하였다.
중국의 양돈 관련인 30여명이 참석한 이번 교육은 인공수정의 이론, 하절기 웅돈관리, 임신진단 그리고 기자재 실습 및 정액채취, 검사, 보관 등 이론을 겸비한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사는 이준길(북부유전자)대표, 신창엽(동부씨멘뱅크)대표, 박현식(K.P.G김제돼지유전자)대표, 김한상, 도윤락(동진BLS)이사가 강사로 초빙되어 열정적인 강의와 함께 실습도 있었다. 이론강의로는 인공수정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실습강의로는 인공수정의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하였다.

(주)동진BLS 에서는 앞으로  교육프로그램에 따라 매달 강의를 주최할 예정으로 현재 올해의 6차(12월)까지의 신청이 마감된 상태이다.
동진은 청도에 연수원 1호를 개원함으로써 중국내 인공수정의 교두보를 마련하였고, 향후 5년 이내에 10여 곳으로 늘려 인재를 양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국내 인공수정업계의 최고인 동진은 중국 대륙에서도 정상의 자리 매김을 할 것이고, 이를 위해서는 연수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의지를 표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