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초일류식품종합그룹 비젼 달성 위해 정진

파란알 2009. 11. 8. 08:43

(주)트루라이프 ․ 서부사료(주)(대표이사 : 정세진) 2009워크숍이 경기도 김포시 효원연수문화센터에서 있었다.
 
 이번 워크숍 주제는 ‘바람직한 조직문화 구축을 통한 고성과 조직 구축방안’으로 올바른 가치관에 대한 공유, 각 영역별 구성원의 역할 정립, 조직 및 구성원 간 유기적 연계라는 구체적인 소주제를 가지고 진행되었다.
 
서부사료(주), (주)트루라이프 및 관계사 웨스턴 사관학원과 웨스턴 레포피아, GMG종돈 등 서부가족 10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이번 워크샵은 브레인 스토밍식 자유 토론으로 진행하여 문제점 분석 및 건의사항 제안, 개선 모색 등 전 구성원의 적극적인 참여가 돋보였다.
 
특히 ‘고성과 조직 구축을 위한 구성원의 정체성 확립’에 중점을 둔 이번 워크숍은 사전행사, 분임토의, 전체토론, 단합의 장으로 이뤄졌는데, 토의에 앞서 지난 8월 실시한 ‘서부그룹 조직문화 진단 설문’ 결과분석 브리핑을 통해 현 구성원의 의식과 가치, 조직문화를 돌아보았다.   
 
정세진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이번 워크숍을 통해 업무별⦁영역별 구성원이 서로 이해하고 정체성을 확립, 공유하는 동시에 오늘 도출된 좋은 전략과 대안들을 적극 반영하여 비전 실현의 원동력으로 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