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트루라이프 사내커뮤니케이션지 True People 개편

파란알 2008. 2. 16. 11:49

       판형 및 대상 확대, 일부 로열티 고객에게 배포

(주)트루라이프·서부사료(주)(대표이사 정세진)의 신바람 나는 대화창구인 커뮤니케이션지 'True People'이 개편되었다.
기업문화를 공유하고 구성원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지난 2007년 5월 창간된 'True People'은 지면 및 대상을 확대하여 2008년 2월 새롭게 선보였다.
'True People'은 회사 소식을 전달하는 '트루라이프 뉴스'와, 오늘먹는계란 및 오늘아침레뜨레를 활용한 이색요리 등을 제공하는 '웰빙이야기', 열정적인 웰빙파트너를 선정하여 인터뷰하는 '이번호 웰빙파트너', 로열티 고객을 취재하는 '트루라이프 마니아'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 회사 홍보팀 남민정 팀장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회사 비전과 이념에 어울리는 커뮤니케이션지를 발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구성원들과 고객들이 읽고 싶고 기다려지는 커뮤니케이션지를 만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격월로 발행되는 커뮤니케이션지 'True People'은 트루라이프의 슬로건인 True Food, True Life에 걸맞게 진실하고 참된 삶을 추구하는 트루라이프 구성원들을 의미하며. 직원 뿐 아니라 웰빙파트너와 일부 로열티 고객에게도 배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