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CJ제일제당㈜, 대한민국 "TOP 100" 농장만들기 캠페인

파란알 2008. 4. 17. 14:25

CJ제일제당㈜ 중부사업부(사업부장 황성윤)는 2008년 4월 11일 동두천 유림호텔에서 100 여분의 고객을 모시고 “대한민국 TOP 100대 농장만들기 캠페인”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예상보다도 많은 사장님들이 회의장을 찾아 오신 것은 현재 현장의 질병으로 인한 고객의 요청이 얼마나 절실한 지 많이 느낄 수 있었다.

사업설명회 진행의 한 부분을 맡았던 장백축산(박현식) PRRS 콘트롤 대처방안에 대한 발표는 참석하신 농장 사장님으로부터 사료만이 아닌 현장의 문제점 및 대안을 제시하기 위한 CJ식구들의 욕심을 볼 수 있어서 좋은 호평을 받았으며 이제는 시행착오없이 과학적인 근기를 갖고 고칠 수 있다는 자신감에 회의장 분위기가 한층 고무적이었다.

이어서 발표를 맡은 문기수 중부사업부 양돈팀장은
최근의 돈가 상승으로 인한 여유를 가질 것이 아니라 돈가의 높낮이와 관계없이 지속가능한 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양돈경영의 요체는 아직까지도 MSY에 대한 개선이 가장 중요한 경쟁요소임을 제시하고 새로이 출시된 2008년 전략적 신제품은 혹서기에 필요한 사료 신선도를 증가할 수 있는 사료보존성 및 기호성 개선을 물론 항생제 대체역활의 첨가제를 과감히 투자하여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피력했다.

금번 사업설명회를 통하여 CJ는 옵티마스타의 신제품 출시 , 국내 TOP 100대 농장 만들기 최고 경영자 과정 교육일정 진행 및 100대 농장만들기 콘테스트를 통하여 CJ의 모든 역량이 오로지 농장의 생산성 및 수익성 창달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자 한다고 하여 그 기대가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