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소식

(주)금보육종 장성훈 대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표창장 수상

파란알 2009. 1. 12. 15:28


육종에서 고급 브랜드육까지 생산하는 종합회사로 탈바꿈

지난 12월 31일 (주)금보육종 장성훈 대표의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표창장 수여식이 한국종축개량협회 사무실에서 있었다.
장성훈 대표는 국내 우수 유전자 보급과 강원도 브랜드 및 계열화사업 추진의 주도적 역할, 한국종돈의 수출, 돼지개량네트워크 사업 구축 등 양돈 경쟁력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농림수산식품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현재 (주)금보육종과 (주)금돈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돈육 '금돈'은 서울 직영매장을 비롯해 강원, 경기 지역 대형 매장에 입점하는 등 '금돈'이란 브랜드육 출시 후 상승곡선을 그리며 소비자 저변을 넓혀 가고 있다.

이에따라 2009년은 (주)금보육종은 (주)금돈과 함께 육종에서 고급 브랜드육까지 생산하는 전문 돼지고기 브랜드 회사로 탈바꿈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금보육종은 지난 12월 30일 원주웨딩홀에서 2008년을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가졌다. 외부인사, 직원, 직원 가족 100여명이 모인자리에서 장성훈 대표는 2008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여건에서도 함께 노력해온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2009년 (주)금보육종의 비전을 제시하며 금보가족 모두는 소처럼 우직한 마음가짐으로 뚝심을 발휘하는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도모의 자문을 맞고 있는 상지대학교 정구용 교수의 축사와 진급자 발표, 표창장 수여, 재직 3년차부터 가입할 수 있는 금보클럽 반지 수여와 부서별 장기자랑 등 금보가족은 화기애애한 자리를 가졌다.

진급자: 정창선 차장, 배성원 차장, 임태양 과장, 신상원 대리, 이동호 대리, 이명진 대리, 이성범 대리, 최종철 주임, 박선웅 주임, 차형민 주임, 강미화 주임, 정용하 주임

표창장수여자: 마케팅부 심희복 본부장, 강원GGP 배성원 차장, 육종팀 최남선 대리, 제천GP 김대흥 주임, 육종팀 박정운 사원, 장태훈 사원 등이며 포상으로 2박3일의 중국과 제주도 여행권이 수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