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단체소식

축산물등급판정소, 고객만족도 우수 기관으로 선정

파란알 2009. 4. 8. 10:49


200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1.8점 받아

축산물등급판정소(소장 이재용)는 공공기관의 서비스 수준 및 대국민 만족도의 객관적 측정을 통해 국민 편익도모를 목적으로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200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1.8점으로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

예년과 다른 200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발표는 우수・양호・보통・미흡으로 분류하여 발표하였는데, 우수기관우로 선정된 곳은 75개 준정부기관 중 9개소 이다.

축산물등급판정소는 그동안 “축산물의 생산․유통․소비의 지표를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 전문기관”이 되겠다는 비전과 “고객중심 경영 정착을 통한 고객가치 향상”이라는 CS비전을 선포하고 전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고객중심의 경영체제를 구축하는 등 경영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로 평가된다.

고객에게 등급판정결과를 신속히 제공하기 위하여 소․돼지 등급판정결과 핸드폰 문자 및 홈페이지를 통한 화상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급육 생산을 위한 생산농가 컨설팅, 방문고객에 대한 친절서비스 확대, 해피콜을 통한 신속한 민원해결, 등급판정결과 인터넷 실시간 서비스 등을 고객접점인 축산일선에서 직접서비스를 실시한 결과 이러한 노력들이 양축농가들로부터 인정받은 결과로 나타났다.

축산물등급판정소는 우수기관으로 평가 받은 오늘과 같은 성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고객중심의 경영체제 확산에 더욱 노력 할 것이며 이를 통해 양축농가로부터 사랑받는 조직으로 거듭나 축산업 발전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