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트루라이프, 서부사료 계란소비촉진 캠페인 전개

파란알 2009. 11. 20. 11:48

영양만점 계란으로 건강한 등산길 응원

오늘낳은 계란을 오늘 먹을 수 있는 신선도가 뛰어난 웰빙계란을 출시해 업계에서 이목을 집중받고 있는 (주)트루라이프․서부사료(주)가 지난 11월 14일 북한산 국립공원 추계산행에서 ‘사랑의 계란 나눠주기’ 캠페인을 벌였다.

(주)트루라이프․서부사료(주)가 10여년 전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계란소비촉진 캠페인은 기업차원의 나눔 활동이자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계란사랑운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날 트루라이프의 웰빙파트너가 등산객들에게 일일이 계란을 무료로 나눠주고 계란의 영양 가치를 적극 홍보하는 등 적극적으로 계란바로알기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또한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수제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 파우치도 등산객들에게 함께 제공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 임직원들의 심신 단련과 상호 친목 조성을 위해 직원, 웰빙파트너와 배송기사 120여명이 함께 북한산 정상을 등반했다. 특히 이번 등산에는 정상에서 전 구성원이 2010년 새해 소망을 메모지에 적고, 함께 나누는 뜻있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정세진 대표이사는 “이번 산행은 구성원들이나 등산객들에게 모두 기분 좋고 뜻 깊은 자리였다. 난관에 부딪힐 때마다 서로 도와가며 정상에 오르던 서부가족의 오늘 모습을 기억하며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