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약

(주)고려비엔피 , 파키스탄 정부 주관한 주사제 실사(Inspection) 합격

파란알 2007. 11. 22. 08:05


파키스탄 시장에 질 좋은 주사제 본격 수출 기대

 

(주)고려비엔피(대표이사 송기연)가 세계 진출을 목표로 완공한 공장이 지난 11월 1∼2일 양일간 파키스탄 정부 당국자에 의해 실시된 주사제 시설 실사(Inspection)를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했다. 
이번 실사합격에 따라 당사는 파키스탄 동물약품시장에 품질이 뛰어난 주사제를 생산하여 본격적으로 수출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미 동남아 여러 국가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아 크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동결건조 세프티오퍼 제제인 ‘아반떼 주사”를 비롯한 다양한 주사용 제품들이 파키스탄 시장에서도 큰 반향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고려비엔피는 2년 연속 국립수의과학검역원으로부터 자율점검제 최우수업체로 선정된 동물약품 제조업체로서 최첨단 제조시설과 우수한 생산 및 연구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동사는 지난 10월 23일에서 25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에서 열린 말레이시아의 최대의 축산 박람회인 2007 아시아 가축 박람회(Livestock Asia 2007 Expo&Forum)에 자사제품을 출품, 전시했다.
이 기간 동안 고려비엔피는 말레이시아 현지를 비롯하여 주변 동남아시아 여러 나라의 바이어들과 활발한 상담 및 기술제휴 등을 맺었다. 또한 말레이시아 수출중인 제품을 주력하여 홍보함으로서 현지 고객들에게 고려비엔피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크게 부각시켰다.
주요 제품으로 이미 말레이시아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광범위 액상 항생제인 케녹신 10% 경구용액과 싸이록신 10% 경구용액, 수출된 다른 지역에서도 크게 호평을 받고 있는 세프티오퍼 주사제 ‘아반떼’ 및 초강력 소독제 ‘라이프라인’과 강력한 소독효과 및 사용이 간편한 발포성 소독제 ‘라이프가드정’이 주목 받은 것은 물론 앞으로도 수출판매신장이 가장 두드러질 고 기술제품으로 호평 받았다.
고려비엔피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말레이시아 및 동남아시아에 더욱 확고한 수출 교두보를 확보, 향후 수출 백만달러 달성목표를 앞당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