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약

(주)오비티 주력제품 "애니락"

파란알 2008. 2. 26. 07:52

    증체율과 사료효율을 개선으로 생산성 향상 효과 커

미생물제제 전문 생산업체인 (주)오비티는 1996년 설립한 한국미생물공학연구소를 중심으로 생명의학, 생물화학소재, 산업용 미생물 연구팀을 중심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기술력이 응집된 고품질의 친환경제제로 양축농가의 근본오염원을 차단하고 순환농법을 통해 자연환경을 되찾는데 앞장서고 있다.
더 나아가 인류가 처해있는 환경오염 문제와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민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환경 친화적이며, 효과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자 가일층 노력하고 있다.
(주)오비티의 애니락은 농촌진흥청 축산과학원으로부터 특허 및 특허균주(Lactobacillus crispatus)를 기술이전 받아 생산하고있다. (특허등록번호 : 0458008)
애니락은 가축의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성장을 촉진한다. 사료의 풍미 개선 및 기호성을 증진시켜 증체효과가 뛰어나다. 사료효율을 개선으로 산란율 및 평균 난중 증가 등 가축의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살아있는 유익 미생물들이 장내 부패성 유해세균의 성장을 억제하고, 유해 가스 및 유독 물질의 생성을 막아 가축의 건강을 지켜준다.
또한, 풍부한 영양성분과 천연항산화물질을 생성하는 미생물은 가축의 스트레스 억제, 면역기능 강화 등에 효과적이며, 축분내 암모니아 발생을 감소시켜 쾌적한 축사환경을 유지하고 유해충의 발생을 억제한다.
효능 및 효과
① 육계
- 성장촉진 및 증체량 증가, 면역기능 강화, 사료효율 개선, 분뇨악취 감소 , 유해가스 억제 , 육질 개선, 항병력 강화

② 산란계
산란율 및 부화율 향상, 평균 난중 증가, 난질 향상, 면역기능 강화, 사료효율 개선, 항병력 강화, 유해가스 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