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유통뉴스

정보화마을, GS마트 VIP 고객 투어

파란알 2009. 5. 20. 19:23

GS리테일의 상생 협력의 시범 모델

가정의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주부들이 정보화마을 특산물의 생산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농촌체험 프로그램(인빌체험.http://tour.invil.com)을 직접 경험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강원권역 정보화화마을협의회는 GS마트 춘천점 VIP 주부 고객 40명을 강원도 화천 하늘빛호수 정보화마을로 초청, 전통방식 두부만들기, 자전거 트래킹, 천연 염색체험, 산나물 채취 등의 행사를 갖는다.

강원도 및 정보화마을과 GS리테일의 상생 협력의 시범 모델의 일환으로 지난 3월 GS마트 춘천점에 입점한 정보화마을은 월 평균 4,000만원의 매출을 올릴 정도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VIP 고객 초청행사는 정보화마을 특산물을 구매해준 고객에 대해 정보화마을 주민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차원에서 계획되었다.

행사를 주관한 강원도 정보화마을협의회는 “GS마트 입점을 통해 추가 소득 창출은 물론, 상거래에 익숙치 않았던 마을 주민들이 고객이 원하는 품질과 규격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

이에 ”감사의 마음도 전달하고, 정보화마을 농어촌 체험 프로그램의 우수성도 알려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