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약

(주)대한뉴팜 _ ‘린코스타-주’ 출시

파란알 2009. 12. 22. 07:35

 

(주)대한뉴팜이 세균성 질병 전문치료제 ‘린코스타-주’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동결건조공법으로 제조한 린코마이신과 스펙티노마이신의 복합 처방 분말 주사제로 대부분의 호흡기와 소화기 세균성 질병에 효과적이다.

 

특히, 돼지의 마이코플라즈마성 폐렴, 회장염, 파스튜렐라성 폐렴, 흉막폐렴, 글레써씨병, 결장염 및 대장균증 등 양돈장에 흔히 문제되고 있는 대부분의 호흡기, 소화기 세균성 질병을 탁월하게 치료할 수 있는 축산 농가의 상비약이다.
‘린코스타 주’는 또 용해도의 혁신적 개선을 위해 동결건조공법으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희석액이 유리병 내로 쉽게 주입되도록 진공 포장하여 사용상의 편리성과 노동력 절감 효과에도 초점을 맞추었다. 

이로 인해 희석액 주입 시 약 5초 이내 주입되고 5초 이내 완전 용해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린코스타 주’는 10g 분말 주사제로 증류수 40-50ml에 용해하여 근육주사로 적용하며 소염제와 해열제, 기타 다른 항생제와 병용 사용하면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린코스타 주’의 주요 특징으로는 동결건조공법으로 제조한 분말 주사제이며, 용매제에 급속 용해되는 특징이 있다. 또 진공 포장되어 희석액 주입 시 쉽고 편리하며. 동물 주사능이 뛰어나 노동력과 시간 절약된다는 장점과 함께 동물의 주사통증을 대폭 완화시켜 주는 특징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