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와 치킨으로 신세대의 입맛을 겨냥한 “러브레터”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업체 ㈜DS푸드에서는 전 세계인의 축제 한 마당인 2010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선수단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러브레터와 함께 가자! 16강으로!!” 행사를 월드컵 기간 동안 실시한다.
DS푸드의 홍보 담당인 곽지인 팀장은 “러브레터에서 마련한 이벤트행사를 통해, 전 국민의 축제로 월드컵 분위기가 달아오르게 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온 국민과 함께 나누기를 기원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히고 “이번 월드컵 기간 중 세트메뉴 주문 시 대한민국 국가대표축구단의 공식 서포터스를 상징하는 붉은 악마의 로고가 들어간 응원머플러와 붉은 악마를 형상화 한 '필승 악마 뿔' 중 선택한 사은품을 무상으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브랜드, 유통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육계유통(주) 성장엔진 가동 (0) | 2011.03.03 |
---|---|
8월 5일부터 주류도 원산지표시 대상! (0) | 2010.06.21 |
국민 1인당 계란소비 300개까지 끌어올린다 (0) | 2010.04.10 |
브랜드탐구 / 산약을 먹고 자란 명품육 '안동참마돼지' (0) | 2010.01.05 |
알가공품 미생물 기준 개정안 도출 (0) | 2009.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