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주)트루라이프 ․ 서부사료(주) 신규채용 및 인사 단행

파란알 2011. 3. 3. 10:57

신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주)트루라이프 ․ 서부사료(주)는 전 사업부문의 실적 강화 및 성과 창출을 위해 신규인력을 채용하고 지난 1월 3일자로 정기 승진 인사발령을 냈다.
2011년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만족 극대화 및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현장중심 ․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하기로 한 동사는 핵심인재를 적극 양성하여, 고객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구제역 및 AI 확산 방지를 위한 전사적 대응
한편 서부사료(주) ․ (주)트루라이프 는 구제역 및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HPAI) 확산 방지에 전사적으로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먼저 서부사료 공장을 청정보호구역으로 선포하고 강도 높은 소독 방역활동으로 무결점 사료 생산에 만전을 기한다. 개인 소독과 공장 출입차량의 부위별 소독 및 전체 재소독 등 총 3차에 걸친 철저한 방역뿐만 아니라 구제역 발생단계부터 서부사료 질병차단 관리기준에 의거, 방역 체계를 최상위 단계로 높여 최소 상주인원 이외에는 공장 방문을 통제하고 타사업장으로 근무지를 임시 이동하는 등 철통 방어 태세로 임하고 있다.

[#IMAGE2#]트루라이프 농장경영컨설턴트(FC)는 24시간 비상근무 체제에 돌입, 고객농가의 계군별 자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컨설팅에 집중하고 있다. 생석회와 방역복 같은 방역물품 제공 등 농장 방역활동을 적극 지원하면서 방역 의식 재무장을 위한 교육홍보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유선, 메일을 통해 농장주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최근 업데이트 정보 전달 및 질병 의심시 대응 방안들을 컨설팅하고 농장주를 위로하고 희망메시지를 전하며 심정적으로도 교감하고 있다.

구제역 및 AI의 완전 종식을 위해 컨설턴트, 공장, 내근직, 기사 전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 한 몸으로 지원 활동에 전력투구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AI에 대한 국민들의 오해를 해소하기 위한 소비자 대면활동도 함께 전개해 전국 4천 양계농가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등 전사원의 역량과 지혜를 집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