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트루라이프, 식품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파란알 2011. 8. 24. 14:09

 

 

행복한 웰빙푸드 트루라이프 식품(대표이사 정세진)이 지난 8월 16일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트루라이프 식품 홈페이지 리뉴얼은 친환경·유기농 식품 유통기업으로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면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기존 웹사이트에서 취약했던 주문·결제 부분을 개선한 쇼핑몰 카테고리를 신설하는 등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평화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몸에 좋은 음식들이 소담스럽게 잘 차려진 식탁이 연상되도록 메인 페이지를 구성하는 등 전체적으로 밝고 건강한 친환경 유기농 푸드를 이미지화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을 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또 포토후기와 요리 레시피 공유, 이벤트 카테고리 정비 등 고객이 선호하는 기능 위주로 커뮤니티 메뉴를 보강하여 고객과의 소통과 참여를 강화했다.

 

이외 그간 오프라인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건강 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안내도 추가했다. ‘건강 컨설팅’은 영양사 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영양사들과 푸드 전문가들이 고객건강을 1:1로 컨설팅 해주는 서비스. 누구나 간단한 신상명세를 남기면 24시간 내 개인 상태에 따른 체계적인 건강 진단 및 영양 솔루션 등 전문적이고도 상세한 맞춤 건강 상담을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