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단체소식

검역원, 고객감동 종합수의서비스 제공

파란알 2008. 3. 31. 15:12
 

국립수의과학검역원은 ‘08. 3. 27(목) 검역원 대강당에서 동물용의약품제조업체 대표들을 초청하여 동물용의약품 제조허가 및 애로사항 등 고객편의 중심의 불편사항 청취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서 강문일 원장은 연 12만 이상의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검역원임을 명심하여 부정부패 없는 청렴하고 친절한 고객감동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써 온 결과 3년 연속 청렴우수기관으로 평가 받고 있음을 설명하였다.

이와 같이 청렴우수기관으로 평가 받을 수 있는데는 무엇보다도 검역원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임을 강조하고 검역원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설명회 현장사진>

이번 간담회에서 업체 관계자들은 △동물용의약품 표시기준 및 구제역 소독제의 효능 인정기준 완화 △제조허가에 대한 기술검토시 업체와 원활한 대화창구 마련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였고 향후에도 간담회 등을 통한 업체와 검역원의 대화채널을 확대해주길 요청하였다.

이에 대하여 강원장은 “간담회에서 제기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앞으로도 청렴한 검역원으로써 고객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고객편의 중심의 제도개선과 신속하고 친철한 고객감동 종합수의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