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소식

(주)금보육종 창립 11주년 기념행사

파란알 2008. 9. 30. 10:34
 
대한민국대표 종돈장으로 변모

 
지난 8월 29일 (주)금보육종(대표 장성훈)은 창립 11주년을 맞이하여 원주 사무실 앞마당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금보육종 전 직원과 가족이 함께한 이날 행사는 금보육종 발전에 기여한 컨설팅의 하늘가축약품 노재욱 박사와 SCF사료 중부대리점 주기수 대표에게 감사패 수여와 함께 지난 1년간 수고한 직원을 선정 공로패 시상과 금돈 판매왕, 금보BI공모상, 격려상 시상이 있었다.
수상자로는 공로상-최남선 대리, 신상원 주임, 이명진 사원, 이임순 사원 금돈 판매왕-전순애 팀장 회사BI공모상-김명화 사원 격려상-김대흥 주임, 현영훈, 박원호, 장태훈, 박정운 사원이며, 수상자 전원에게 회사 순금 빼지 및 포상금이 지급됐다.
금보육종 장성훈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양돈업계의 장기적인 불황속에 지속적인 성장을 하기 까지는 금보가족 개개인의 숨은노고의 결과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로 한국형 종돈 생산에 전력을 다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돈장으로써의 면모를 갖출 수 있도록 전사원이 가일층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직원들과의 체육행사와 금보에서 생산한 “금돈” 브랜드육으로 바비큐 파티를 하는 등 직원간의 화합의 장이 되었다.
한편, 직원복지 차원에서 전 사원을 대상으로 2년마다 해외연수를 보내는 금보육종은 기술제휴 선진국 종돈장의 연수를 통해 선진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 지난 8월 4박5일 일정으로 여직원들과 가족이 중국연수를 다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