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트루라이프, '오늘아침레뜨레 두뇌플러스'출시

파란알 2009. 1. 2. 15:23

레시틴이 함유, 두뇌활성화에 도움

행복한 웰빙푸드 트루라이프(대표: 정세진 www.etruelife.co.kr)는 국내 최초로 레시틴이 함유된 핸드메이드 요구르트 '오늘아침레뜨레 두뇌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늘 아침 레뜨레 두뇌플러스는 충남 홍성의 대표 유가공 업체 '평촌 목장'에서 짜낸 지 30분 이내의 유기농 인증 원유와 유기농 설탕, 국산 천연 생 딸기로 만든 프리미엄 발효유로 국내 최초 두뇌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성분이 함유되었다.
레시틴은 식약청 인증 건강기능식품의 주요성분이자 난황(노른자위) 속 인지질의 한 종류로두뇌 활성화 이외 콜레스테롤 저하, 혈행 개선, 항산화 작용 등의 기능을 담당하여 성장기 아이뿐만 아니라 중장년층, 노년층 전 세대에 좋은 영양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레시틴을 강화하여 두뇌활동이 활발한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권할 만하다. 또 유기농 설탕과 국산 천연 생 딸기 퓨레로만 단맛을 내 생 딸기의 새콤달콤함과 유기농 원유의 부드러운 맛이 조화되어 뒷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

트루라이프 상품개발자는 “원유에 대한 유기농 인증은 원유생산을 위한 최적 환경과 항생제 및 화학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친환경 자연 사료를 먹고 자란 젖소, 그리고 모든 생산과정에 걸친 철저한 관리 등 제반 조건을 3년 이상 유지해야 받을 수 있다”며 “전일 주문수량만 한정 생산 후 트루라이프의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배송되어 가정에서는 목장에서 갓 만든 신선한 상태의 요구르트를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목장 수제 요구르트의 순수하고 담백한 맛과 2배 강화된 레시틴 등 몸에 이로운 영양성분과 맛을 담은 오늘아침레뜨레 두뇌플러스 150ml 한 팩의 가격은 1,800원 선이며 홈페이지(www.etruelife.com)나 전화(080-999-1799)로 주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