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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강GLC '해피콜 시스템' 고객 만족도 높아

파란알 2009. 3. 13. 12:30


고객우선의 서비스 고급화

고객에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으로 2002년부터 실시해온 (주)송강지엘씨(대표 원성오)의 '해피콜시스템'이 올해로 7년차를 맞이했다.

업계최초로 도입한 해피콜 SYSTEM은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질책으로 성장해왔으며, 앞으로도 "고객우선주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정신으로 고급화한 '해피콜 서비스'는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피콜(A/S) 절차도
A/S 접수 > 고객상담 > 수리진행 > 진행과정보고 > 수리완료 > 수리내역상담 > 제품발송 > 도착확인상담 > 1주후 사용 만족도 상담.

해피콜의 모든 과정은 홈페이지(www.pigland.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송강지엘씨는 열화상카메라(Ti25)의 판매신장에 힘입어 FLUKE본사의 지원을 받아 축산관련업체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열화상 카메라의 효율적인 사용방법 및 적용방법에 관하여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문의 : 031-776-0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