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유통뉴스

트루라이프, 식품업계 최초 레시틴 함유 요구르트 출시

파란알 2008. 1. 31. 11:00

우유와 레시틴이 만난 웰빙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가 소비자 찾아간다.

신선하고 안전한 식품으로 건강과 장수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는 현대인의 웰빙 열기에 부응하는 새로운 상품이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먹는계란" 이라는 신개념의 상품을 소비자가정까지 직접 배달하는 체인콜드시스템을 도입으로 기존이미지를 쇄신하며 계란에 관해 1등 품질로 자부심을 지켜온 (주)트루라이프(대표 정세진)는 레시틴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를 개발, 출시했다.
"오늘아침 레뜨레"는 최대 유기농 단지 충남 홍성의 평촌목장에서 짜낸 지 30분 이내의 1등급 원유와 복합 기능성 ABT-5 유산균과 두뇌활성화 및 혈액순환에 좋은 계란에서 추출한 레시틴이 첨가된 프리미엄 수제 요구르트이다.
요구르트는 올리브, 양배추와 함께 3대 장수식품이며, 요구르트의 유산균은 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아토피치료와 혈류개선 외에 항암기능 및 면역력 강화 등에 관여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계란에서 추출한 레시틴에 있는 콜린성분은 뇌 신경전달물질을 늘려줌으로써 기억력·집중력·학습력을 증대시켜주고, 노화방지 및 피부 건강에 효과적이다.
"오늘아침 레뜨레' 는 주문된 수량만 한정 생산하고, 생산된 바로 그 다음날 고객에게 직접 가정이나 직장으로 배달되기에 신선한 영양소를 바로 마실 수 있는 웰빙음료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