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트루라이프, 서부사료 계란소비촉진 캠페인전개

파란알 2008. 11. 24. 14:12

웰빙 먹거리인 계란 먹고 건강한 생활 누리자

 

 

(주)트루라이프, 서부사료(주)(대표이사 정세진)는 지난 11월 8일 계양산에서 등산객을 대상으로 웰빙 먹거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계란을 나눠주고 (주)트루라이프․서부사료에서 새로 선보인 ‘오늘아침 레뜨레 두뇌플러스’ 시음행사를 함께 펼쳤다.
10여년전부터 계란소비촉진일환으로 전국의 유명산을 찾아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는 (주)트루라이프․서부사료(주)는 이 날 트루라이프의 웰빙파트너가 계란홍보도우미로 나서 등산객들에게 구운 계란을 무료로 나눠주고 계란의 영양 가치를 리플릿을 통해 적극 홍보했으며 신제품 유기농 수제 요구르트 ‘오늘아침 레뜨레 두뇌플러스’ 고객 샘플링이 이어져 1천여 명 등산객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캠페인 후 임직원들의 심신 단련과 상호 친목 조성을 위해 임직원, 웰빙파트너 및 운송기사 150여명과 함께 계양산 정상을 등반했다. 이번 산행에는 정상에서 관제엽서에 지인들에게 편지를 적어 보내는 ‘사랑은 엽서를 타고’와 산행 중 직원들의 재미있는 순간을 폴라로이드에 담는 ‘깜짝 찰칵!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정세진 대표이사는 “이번 산행은 전 구성원과 시민 모두에게 즐겁고 뜻 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나눔 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